본문 바로가기

세상사/세상 지식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법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헤어진 연인이나 싸운 친구가 내 페이스북을 보고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고의적으로 더 행복한 사진을 올리려고 노력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그럼 이러한 궁금증을 한방에 풀어 버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직접 확인해보는 것이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즉 누가 나의 페이스북을 봤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죠. 만약 이에 대해서 흥미가 생기셨다면 계속해서 읽어 봐 주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법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법은 간단합니다. 다만 핸드폰으로는 이용을 할 수 없으면 컴퓨터로를 사용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 PC버전 (바로가기)

 

 

  페이스북 PC버전으로 로그인을 하셨다면 이제 방문자 추적 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아래의 사진이 페이스북 추적 사이트입니다.

 

이용 방법은 

1.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Ctrl+ U 클릭

Ctrl+ U를 클릭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2. 그러면 Ctrl+A 클릭 후 -> Ctrl+C를 클릭합니다.

 

3. 그 후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사이트로 가서 Ctrl+V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순서대로 최근에 들어온 분들이의 얼굴과 이름이 나열됩니다. 이로써 싸운 연인 싸운 친구 헤어지 연인까지도 볼 수가 있죠. 필자도 몇 년 동안 연락하지도 않았고 오랫동안 싸워서 연락도 한번 없었던 친구가 있어 조금 놀랐습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사이트 (바로가기)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동영상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법 마무리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법을 통해서 친구들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고, 잊고 있었던 친구들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먼저 화해를 신청할 기회를 가질 수도 있고, 반대로 오히려 실망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원초적인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법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페북 탐라 막기

페이스북 탐라 #페이스북 타임라인 오늘은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기 일명 페북 탐라 막기는 포스팅을 해보겠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에 탐라가 생긴 초반에는 잘 이용했지만 가면 갈수록 올리는 �

blogdoc.tistory.com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서론 여러분들은 보통 어떤 sns를 사용하시는 가요? 페이스북 시대는 이제 지난 것 같고 카카오톡의 필수이며 트위터는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죠 역시 한국에서는 인스�

blogdoc.tistory.com

 

페이스북 메신저

페이스북 메신저 페이스북이 인기를 끌면서 나타난 페이스북 메신저. 지금은 그 인기가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싸지방에서 친구들과 연락할 때 많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blogdoc.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