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연구/애드센스 팁

SC제일은행 SWIFT CODE 영문명

SC제일은행 SWIFT CODE 영문명

 

  애드센스를 잔고 지급을 위해 SC제일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고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SC제일은행에서는 300불 미만의 경우에는 수수료가 면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애드센스는 100불부터 받을 수 있으니 300불 전에 송금을 받으면 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애드센스 초심자들에게 이 만큼 유용한 카드가 없다. 

 

 

SC제일 은행 카드 만드는 법

  필자는 조금 구식이라 SC제일 은행에 직접 찾아가서 카드를 만들었다. SC제일 은행에서 만들 카드는 두 개인데 첫 번째는 달러 통장이며, 두번째는 원화 통장이다. 달러 통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PIN번호가 온 편지를 가지고 가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만들기 힘들 수 있으니 PIN번호는 등록했다고 버리지 말고 잘 가지고 있자.

  

  그래서 준비물을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PIN번호와 주민등록 증이 되겠다. 그럼 카드 2개를 만들고 SC제일 은행의 인터넷 뱅킹을 신청한다. 

 

  그리고나서 애드센스 홈페이지에는 달러 통장을 등록한다. 그 후 100불이 모이면 달러 통장으로 바로 받고 환율이 높을 때 인터넷 뱅킹으로 원화로 변경하면 아무 수수료 없이 100불을 모두 받을 수 있다.

 

SC제일은행 SWIFT CODE 영문명

  SC제일은행의 SWIFT CODE는 SCBLKRSE이며

영문명은 STANDARD CHARTERED BANK KOREA LIMTED이다.

 

  애드센스 계좌 추가 시에 성명 또한 여권에 나와있는 영문 그대로 적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SC제일은행 SWIFT CODE 영문명 마무리

  이렇게 SC제일은행 SWIFT CODE와 영문명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애드센스 합격하시고 합격하셨다면 돈 많이 버시길 기원합니다.

 

관련글

 

애드센스 외국 광고 차단하기

애드센스 외국 광고 차단하기 티스토리를 하면서 가장 많이하는 고민은 "수익을 어떻게 올리는 건가" 일 것이다. 물론 일정 시간 지속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어느정도 자신만의 노하우가 생�

blogdoc.tistory.com

 

 

티스토리 애드센스 사이드바에 광고 넣는 방법 배치 꿀팁

사이드바 광고란? #애드센스 사이드바 광고란? 우선 사이드바가 어느 쪽에 있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합니다 사이드바는 블로그 홈페이지의 오른쪽에 빈 공간을 뜻하며 스킨에 따라서 사이드바가

blogdoc.tistory.com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삽입 법 자세한 설명과 팁

애드센스 광고 넣는 법 #애드센스 광고 넣기 우선 에드센스 광고를 삽입하기 위해서는 에드센스에 합격되어야 합니다. 저는 블로그의 시작과 코로나의 전염이 맞물려 3일에 한번씩 불합격 통지�

blogdoc.tistory.com

 

 

이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가 일치하는지

애드센스 계정이 유효하지 않음 #이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새계정이 표시되기까지 최대 

blogdoc.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