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애니,영화 추천/만화,애니,영화 리뷰

격투왕 바키 넷플릭스 일본애니 추천

 

격투맨 바키 소개

  최근 넷플릭스를 보는 재미에 빠져서 코로나 시기를 나름 보람차게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보통 애니를 즐겨보는데요. 상남자라면 봐야 할 사나이 애니가 있어서 오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격투맨 바키는 원작은 만화였고 애니로 출시 되었다가 넷플릭스를 통해 리메이크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작품으로 돌아왔습니다.

 

  격투맨 바키는 넷플릭스에 총 시즌3까지 나와있으면 아마 시즌4~5 쯤에서 완결이 날 것 같습니다.

시즌 1,2,3 각각 13개의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어 총 39편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런닝타임도 25정도로 빠른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애니입니다.

 

 

격투맨 바키 간단 후기

  야쿠자, 협객, 가라데, 권투, 쿠후, 절권도, 길거리 파이터 등의 모든 싸움의 고수들이 한데 모여 세계 최강의 자리를 다툰다. 하지만 주인공 격투맨 바키의 꿈은 지상 최강의 자리가 아니다. 바로 현재 지상 최상의 생물인 자신의 아버지인 한마 유지로를 이기 위해 자신을 단련한다.  

 

격투맨 바키의 꿈은 그저 한마 유지로 보다 조금만 더 강하면 되는게 꿈이지만 공교롭게도 아버지가 지상 최강의 생물이라 어쩔 수 없이 모든 강자를 꺽고 올라가야한다. 한마 바키는 나름 평화주의자라라는 식이라 사실 시즌 1,2에는 비중이 많이 없다. 맨날 여자친구와 손잡고 키스하고 할 뿐 싸우지 않는다. 시즌 3에서는 갑자기 어떤 이유 때문에 급격하게 강해지는데 그 이유가 좀 웃기기는 하다.

 

결국 우리 한마 바키의 꿈은 아버지와의 결투에서 승리를 하는 것인데. 시즌 3에서는 아버지에게 결투를 신청 하고 막을 내린다. 그리하여 시즌 4가 나오기까지 기다려야한다는 단점이 있다.

 

격투맨 바키 보기전 주의해야 할 점

 19금 애니 인것을 알고 보셔야 합니다. 잔인한 장면이 많으며 피를 흘리는 것은 여사이며 수류탄 손목 절단, 손가락 골절 등의 정말 피 튀기는 싸움을 합니다. 시즌 2에서는 야한 장면이 나오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볼 때 잔인함 때문에 19금을 받았습니다. 

 

  내용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격투 애니이기에 정말 격투에만 편향되어 있습니다. 스토리는 개 막장이며 사람의 신체가 아이맨 슈트보다 단단합니다. 대도 안한 내용이지만 만화적 요소로 잘 웃고 넘어가실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신은 상남자의 감정을 느끼고 싶다 격투감이 좋은 애니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는 애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씬으로 한마 유지로 VS 카쿠 해왕의 싸움 씬입니다.

 

 

관련글

 

[무협 웹툰 추천] 아비무쌍

무협 웹툰 추천 #아비무쌍 레드 스톰과 같이 작가는 노경찬 작가님의 작품이다. 그림 작가는 이현 석남이다. 새로 나온 무협 웹툰인 만큼 이전 무협 웹툰과는 사뭇 다른 색다른 내용이 펼쳐진다.

blogdoc.tistory.com

 

[무협 만화 추천] 레드스톰

레드 스톰 전설의 시작 #전설의 시작 레드스톰은 작가 - 노경찬 그림 - 암현의 합작 웹툰입니다. 노경찬 작가님은 원래 무협소설로 유명한 분이시고 레드스톰의 원작 또한 소설이 있습니다. 소설

blogdoc.tistory.com

 

[일본 애니 추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당신도 히어로가 될 수 있다

나의 히어로 아케데미아 호리코시 코시 코헤이의 작품입니다 종류는 판타지, 액션, 성장물, 학원물, 소년만화 등으로 볼 수 있겠어요 현제 시즌4를 방영 중인 애니이기도 하죠 처음에는 이름만

blogdoc.tistory.com

 

[일본 애니 추천] 닥터 스톤

닥터스톤 감독 : 이이노 신야 모든 인류가 수수께끼 현상에 의해 순식간에 돌로 변한다. 수천 년이 지나고, 초인적인 두뇌를 가진 소년이 깨어나, 과학의 힘으로 동료들과 세계를 되찾는 이야기

blogdoc.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