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애니,영화 추천

[무협 만화 추천] 레드스톰

레드 스톰 전설의 시작

#전설의 시작

레드스톰은 작가 - 노경찬 그림 - 암현의 합작 웹툰입니다.

노경찬 작가님은 원래 무협소설로 유명한 분이시고 레드스톰의 원작 또한 소설이 있습니다.

소설을 읽으신 분들은 입을 늘 간지러워 하시더군요.

 

레드스톰은 초반 20화까지는 컬러지만 그 후부터는 흑백 웹툰입니다.

흑백 웹툰이 된 후부터 그림체가 더욱 견고 해지며 무협만의 특색을 저 잘 표현되어 더욱 빠져들게 되는 웹툰입니다.

 

주요인물 소개

천명훈

 율리안의 스승이며 세계관 최강자입니다. 노경찬 작가님의 무협 소설에서는 세계관이 공유되는데 천명훈은 어딜 가도 세계관 최강자입니다. 초반에 다른 이 세계를 통해 사막에 떨어지고 3일 동안 사막을 헤매다 파레 이아의 율리안을 만나 그와 교류하고 제자로 삼게 됩니다.

 

율리안

  레드 스톰의 실질적인 주인공입니다. ㅈ밥 시절 보니깐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성장하면서 사기 캐릭터로 진화하지만 솔직히 사부에 비해 너무 수준이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청명훈이 그저 너무 넘사벽인 거죠.

 

페레

  율리안의 배 다른 동생 사막은 여러 명과 혼인을 할 수 있다 특히 율리안과 페레의 아버지는파레 이아의 그로우(대통령) 많은 여성과 혼인을 해서 후계자를 많이 남겨두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페레는 율리안의 비해서는 실력이 떨어지지만 그 또한 훌륭한 사막의 전사 후반부에서 페레는 윤리 안을 대신해 내정을 관리하고 율리안은 전쟁을 치르는 등 페레는 형을 존경하고 형은 동생을 존중하는 관계를 유지하며 같이 성장해나간다.

 

제국의 왕자

  존못 뚱뚱이로 보이지만 원래는 눈썹 빼면 조각미남에 전투이며 머리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지략가이다. 율리안의 면모를 알아보고 율리안과 관계를 돈독히 하며 왕자 중에 황을 될 순위가 낮은 그는 차분히 힘을 키우며 숨을 죽이고 있다. 후반 부에는 그와 율리안의 협력이 기대된다.

 

슈베온

  파레이아의 젊은 세대의 율리안 다음으로 힘센 미친놈 율리안을 따라잡고 싶은 마음에 강해지고 싶은 마음이 크며 항상 자신을 달련한다. 하지만 지략 부분에서 조금 모자라기 때문에 좀 멍청해 보이는 캐릭터이긴 하나 자신의 부하들의 끔찍하게 생각하며 매력 있는 캐릭터이다.

 

트리컬

  파레이아의 주술사 그의 검술 실력은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주술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으면 뛰어난 지략가이다. 율리안과 슈베 온의 막무가내의 성격을 조금 제어해주는 역할을 한다.

 

하이샤

  하이샤는 레드 스톰의 정신적인 지주이다. 그는 언제나 생각이 깊으며 침착하다. 무력 또한 무시 못 할 수준임으로 다재다능한 캐릭터이다.

 

간략한 스토리

  어린 율리안은 사막의 통일을 원하고 힘을 원한다. 그러기 위해 어려서부터 갖은 고난을 통해 키운 힘을 부족들에게 알려주며 자신의 군대를 레드 스톰이라 칭한다. 율리안과 레드스톰 그들은 과연 사막 통일이 가능 할 것인가?

 

레드스톰 

레드스톰 동영상

 

관련 글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