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연구/애드센스 팁

애드센스 외국 광고 차단하기

애드센스 외국 광고 차단하기

  티스토리를 하면서 가장 많이하는 고민은 "수익을 어떻게 올리는 건가" 일 것이다. 물론 일정 시간 지속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어느정도 자신만의 노하우가 생긴다면 자연적으로 수익은 올라가게 된다. 필자 또한 현제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3달 정도가 되었고 삼개월차 부터 월 10만원 정도가 넘어가기 시작한다. 

  

  그럼 쓰는 글들은 똑같은데 수입이 2배 이상 늘어나게 된 것일까?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팁을 공유하자면 광고 차단 기능을 잘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은 광고 차단 기능 중 하나인 외국 광고 차단 기능을 공유해보자고 한다.

 

애드센스 외국 광고 차단하기

   글을 다 쓰고 광고를 단 후에 다시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자주 이러한 외국 광고가 달려있는 것이 보인다. 하지만 대부분의 구독자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이러한 광고는 클릭률을 떨어뜨리기 쉽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이러한 광고들을 차단 할 수 있을까?

 

 

애드센스 외국 광고 차단하기

애드센스 홈페이지(바로가기)

 

  1.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가서 로그인을 해준다.

 

  2. 로그인 후 차단 관리에 들어가준다.

  3. 언어를 클릭

 

우선 와이파이 같은 모양을 클릭하면 여러가지 선택사항이 나오게 되는데 그 중 언어를 클릭해줍니다.

 

  4. 영어나 차단하고 싶은 광고의 언어를 클릭

  5. 차단하고 싶은 광고를 클릭

 

  금지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해당 광고들을 차단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 광고 같은 경우는 한 600~700개 정도가 있습니다. 그래서 일일이 차단해야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외국 광고 차단하기

  조금 수고를 해야겠지만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티스토리 애드센스 사이드바에 광고 넣는 방법 배치 꿀팁

사이드바 광고란? #애드센스 사이드바 광고란? 우선 사이드바가 어느 쪽에 있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합니다 사이드바는 블로그 홈페이지의 오른쪽에 빈 공간을 뜻하며 스킨에 따라서 사이드바가

blogdoc.tistory.com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삽입 법 자세한 설명과 팁

애드센스 광고 넣는 법 #애드센스 광고 넣기 우선 에드센스 광고를 삽입하기 위해서는 에드센스에 합격되어야 합니다. 저는 블로그의 시작과 코로나의 전염이 맞물려 3일에 한번씩 불합격 통지�

blogdoc.tistory.com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기본 세팅법 (북클럽 Book Club 스킨)

#티스토리 무료 스킨 추천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안 됐거나 애드센스를 아직 취득하지 못한 블로그 분들이라면 스킨에 대한 개념이 잘 없을 수 있다. 하지만 자신의 블로그를 엄청 이쁘게 ��

blogdoc.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