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세상 지식

토스 프라임 해지 방법

토스란?

  빠르고 안전하게 송금을 할 수 있으며 일정 횟수의 수수료 면제의 혜택이 있는 2015년에 개발된 간편 계좌 관리 어플을 toss라고 합니다. 

  현재 비바리퍼블리카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비바리퍼블리카는2018년 KPMG가 선정한 전 세계 100대 핀 태그 기업 중 28위에 선정된 기업입니다. 또한 국내 핀테크 기업 중 가장 많은 은행 및 증권사와 공식 제휴를 맺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토스의 장점

  1.  토스는 은행 계좌들을 등록함으로 언제든지 등록된 계좌의 잔고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자신의 신용등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토스 카드를 사용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집에서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간단하게 송금이 가능합니다.

 

4.  계좌가 없어도 전화번호가 있다면 그 번호로 송금을 보낼 수 있음.

 

토스의 단점

  1.  비록 몇 년간 보안 사고가 없다고 하지만 만약 한번 터지게 된 자면 돈이 털릴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우려. 이러한 우려 때문에 저희 가족들도 사용하지 않지만 저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  계좌가 아닌 전화번호로 송금을 보내면 토스를 깔지 않은 친구에게는 송금을 보낼 수는 있지만 그 친구가 토스를 깔아야지만 받을 수 있음.

 

토스 고객센터 번호

  토스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열려있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전화번호 - 1599-4905

카카오톡 - 카카오톡@toss

이메일 - support@toss.im

 

토스프라임이란?

  토스프라임이란 토스에서 출시한 일종의 멤버십입니다. 월 3,900원의 정액 서비스로 토스 프라임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토스 프레임 가입 요금은 달 3,900원입니다. 이에 따른 혜택은 계좌 송금 건당 100원, 토스 머니 카드 사용 건당 100원, 토스 결제 시 2% 즉시 할인, 내 계좌 간 송금 무료 혜택, ATM 무료출금, 환전 100% 우대, 신용등급 상승 솔류션 제공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달러, 엔화, 유로에서만 해당이 되며 저는 중국에 살기 때문에 별 필요가 없어 보이는 환전 우대이네요.

 

  토스 프라임은 토스 앱에서 삼지창을 클릭 후 토스 프라임을 클릭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 달간은 무료이니 한달 사용해보고 별로면 해제하시면 됩니다.

  첫 달 무료 체험하기를 클릭하시면 3,900원 결제 버튼이 나오는데요 우선 결제를 하면 바로 캐시백으로 3,900원이 다시 입금됩니다.

 

 

토스프라임 해지 방법

  코로나가 만연한 시기인 지금 사실상 토스를 사용하는 일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그리하여 이 일종의 멤버십인 토스 프라임을 해제를 할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해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삼지창을 클릭 -> 토스프라임 클릭 -> 가입정보 클릭 -> 토스프라임 혜택 포기하기 클릭

 

이렇게 하면 바로 토스프라임 해제가 됩니다.

 

 

토스프라임 이득인가 손해인가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