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세상 지식

surfshark 서프샤크 vpn 사용후기

 

 

가성비 갑 vpn 서프샤크

  서프샤크는 1인 vpn으로써는 최고의 vpn이라고 생각한다.

 

  이전에는 친구 5명을 모아 동시 접속이 7개까지 가능한 vpn을 사용했다.  가격 또한 서프샤크보다 저렴했고 속도 또한 서프샤크 보다 빨랐다. 하지만 중국에서 한국으로 돌아오자 다른 사람들은 vpn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고 나는 또 중국에 돌아가야하기 때문에 vpn을 연장해야하는 입장였다. 하지만 5명에서 뿜빠이를 했기 때문에 서프샤크보다 저렴했지 원래는 서프샤크보다 2배 이상 비싼 가격이었다. 그래서 다른 vpn을 찾아보다 서프샤크를 찾고 7일 동안 무료 체험을 한 뒤 구입을 확정지었다.

  

  결론은 혼자 구매 할 때 1년에 5만8천원의 가격으로 이 정도 속도를 낸다면 제값을 한다고 생각한다.

 

  서프샤크 무료 체험은 구입을 한 후 7일 동안은 자동으로 무료 체험이 된다. 그리고 7일 안에 취소를하면 환불이 된다.

 

surfshark 서프샤크  VPN 다운로드

 

 

서프샤크의 이용법

우선 가입을 해주면 되는데 이메일과 전화번호가 있으면 쉽게 가입이 가능하다.

 

surfshark vpn을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컴퓨터에서는 검색창에 surfshark vpn 다운로드라고 입력하시면 바로가기를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핸드폰에는 surfshark vpn이라고 치면 됩니다.

 

다운로드한 후 국가를 선택해서 이용하기만 하시면 됩니다.

 

서프샤크의 장점

1. 동시 기기 접속 제한이 없다.

  즉 구입을 한 후에 많은 친구들에게 나눠주어도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일단 구입을 하고 나중에 vpn이 필요한 친구들을 알게 되면 그때 뿜빠이를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2. 저렴한 가격

  점점 서프샤크 vpn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당연 저렴한 가격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타사 vpn들은 보통 1년에 10만이 넘어가나 거의 반값인 서프샤크의 파격적인 가격 공세에 끌리지 않는 구매자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된다.

 

 

서프샤크의 단점

1. 속도가 비교적 느리다.

  저렴한 가격 동시 기기의 접속 제한이 없다. 그렇기에 그에 상응하는 단점이 있을 것이다. 즉 속도가 느리다. 하지만 동영상을 볼 때 가끔 버퍼링이 잠시 걸리는 정도일 뿐 사용하는데 지장은 아주 미미한 수준이다. 만약 vpn의 속도를 중요시한다면 서프샤크 vpn은 어울리지 않는다. 

 

서프샤크 vpn 사용 후기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vpn을 모르는 친구들에게 몇몇 친한 친구들에게 무료로 나눠주기도 하며 고마워하는 친구들을 보며 한껏 기분이 좋아지기도 했다. 또한 내년 중국에 돌아갔을 때 친구들에게 나눠주며 돈을 나누면 1년 사용비가 2만원도 안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된다. 

  

  가성비 갑 서프 샤크 vpn 추천합니다.

 

관련 글

 

경로 내 유고가 있습니다. 우회하시겠습니까? 네비게이션

내비게이션 경로 내 유고가 있습니다. 운전을 하던 도중에 내비게이션 "경로 내 유고가 있습니다. 우회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를 받았고 한 번도 받아 보지 못했던 메시지라 그냥 취소를 시��

blogdoc.tistory.com

 

잼민이 뜻 아직도 몰라요?

잼민이 뜻 알아보기 유튜브를 보다가 댓글창에서 잼민이라는 글을 봤는데 무슨 뜻인지 몰라서 몰래 찾아보고 뜻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이제 늙어간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네요. 엄준식, 레게�

blogdoc.tistory.com

 

엄준식

엄준식 뜻 최근 롤이나 유튜브를 보고 있으며 롤에서는 계속 한 글자씩 엄. 준. 식이 올라오거나 엄준식은 살아있다는 말이 나오며 유튜브에서도 많은 아이들이 이름이 엄준식으로 되어있어서 �

blogdoc.tistory.com

 

머선129 뜻 아는사람?

머선129 뜻 알아보기 #머선129 네이버 지식인에서 "자꾸 할아버지가 저보고 롤하고 있을 때마다 제가 죽으면 "머선 129"이러시네요 어떡하죠?"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머선129는 듣도 보도 못한 말이�

blogdoc.tistory.com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