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세상 지식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서론

 

  여러분들은 보통 어떤 sns를 사용하시는 가요? 페이스북 시대는 이제 지난 것 같고 카카오톡의 필수이며 트위터는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죠 역시 한국에서는 인스타그램이 가장 유명한 sns인 것 같네요.

 

유명한 sns인 만큼 이곳에 담겨있는 데이터량 또한 어마어마한데요 우리는 그 정보에 바다 틈에서 저희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을 뽑아내고 싶은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살다 보면 친구의 근황이 궁금할 때도 있고 원래는 비공개가 아니었는데 갑자기 비공개 계정으로 변환되었다면 엄청 궁금하기도 하죠 그렇기에 인스타 비공개보는 법을 구글링을 통해서 찾았고 혹시 저와 같이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공유를 해드립니다.  

 

  이제 인스타그램 비공개 보는법을 보러 가시죠

 

 

 

과정

#본론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어렵지는 않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비공개 계정을 완벽하게 볼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해킹을 하는 수밖에 없죠. 다만 그 사용자가 처음부터 비공개 계정이 아니었다면 비공개 계정을 하기 전까지의 정보는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구글링을 통해 그들의 근황을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1. 자신의 인스타로 들어간다.

   우선 자신의 인스타로 들어가셔서 따라와 주세요

 

 

2.  보고 싶은 상대를 찾는다

  보고 싶은 상대방을 찾으셨다면 상대방의 아이디를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공책에 필기를 하시던 메모장에 적어두시던 머릿속에 기억하셔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계정은 피해 주셔야겠죠 비공개라도 게시물이 몇 개인지는 표시가 됩니다. 그러니까 게시물이 0개인 사람은 구글링을 통해서도 볼 수 없다는 것이죠. 그야 당연하게 게시물이 없는데 창조해서 볼 순 없으니까 말이죠

이렇게 비공개이지만 게시물이 있는 계정이어야 합니다. 2단계까지 성공하셨다면 계속해서 찾으러 가봅시다.

 

3.  핸드폰 or 컴퓨터를 통하여 구글에 접속한다.

  아까 기억해둔 아이디를 @를 붙여서 그대로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그가 올린 인스타가 확인이 되죠

 

4. 이미지 클릭

  그 후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 한계점

  위에서 말한 것과 이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은 모든 사진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계정의 주인이 사진들을 비공개 이전에 등록한 것만 볼 수 있으며 비공개 후에 혼자 보기 위해서 올린 사진들은 볼 수가 없습니다.

 

  다만 한 번이라도 풀었다면 그간 올렸던 내용들을 모두 볼 수 있게 됩니다. 별건 아니지만 조금이라도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

 

※응용법

  구글은 세계적인 대기업입니다. 그만큼 정보력이 대단한데요 그래서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등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흑역사가 궁금하다면 자신의 아이디를 구글에서 찾아보신다면 이불 킥을 하실 수 있으 실겁니다.

  저 또한 네이버 아이디를 검색해봤는데요 저도 잊어먹고 있었던 내용들이 많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조금 부끄럽더군요.

 

인스타 비공개하는 법

#인스타 비공개 하는 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을 알았으니 인스타 비공개하는 법 또한 알아야겠죠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일기를 쓰거나 사진이 있다면 비공개를 설정 후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만 비공개를 푼다면 구글에서 다 가져갈 테니 풀기 전에 다 삭제를 하시던 가 아니면 아예 계속해서 비공개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스타는 계정을 만드는 게 어렵지 않아서 쉽게 하실 수 있으 실 겁니다.

 

  그래서 제가 새로 하나 만든 후에 이 계정을 비공개를 하면서 예시를 들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자신의 인스타 화면으로 들어간다.

2. 三을 클릭한다

 

3. 三을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올 것이고 이어서 설정을 클릭해주면 된다

 

4. 계정 범위를 보면 전체 공개로 되어있는 것을 확일 할 수 있다. 계정 공개 범위를 클릭하자

 

5. 그 후에 계정 공개 범위를 클릭

6. 비공개 계정을 클릭해서 비공개 설정을 하면 끝이 난다.

 

 

인스타 비활성화 계정 유출 가능성

#결론

 

 

 

마무리

#결론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을 통해서 비공개 계정을 몰래 들여다보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원래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 우리는 알아야 할 것이 있다면 어떤 대가를 내고서도 알아내야 하는 것이 인간입니다. 그러니 구글링 잘하시고 찾으시려고 한 정보를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공지사항

최근 포스트